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아성찰

생각한 대로 이루어진다!

by 곰탱월드 2022. 11. 21.

생각이 상황이 만든다.


모든 일의 시작은 생각에서부터 시작 된다. 앞에서 이야기한 과거가 미래에 영향을 주어 미래를 결정하고 그 미래가 현재 나의 삶에 영향을 미쳐 그것이 실현 되도록 한다.

암울했던 과거 내 이야기를 들려주겠다.

과거 여자친구를 사귈때 정말 사랑하고 좋지만 헤어질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적이 있다.

이러한 생각으로 나는 카톡이 오지 안으면 불안하고, 혼자 있으면 허전하면서, 점점 여자친구에게 집착하게 되고, 여자친구가 연애인 이야기를 해도 열등감을 느끼게 되었다.

결국 이러한 것들이 점점 쌓이게 되어 정말 헤어지게 되었다. 그런일이 있고 나서 혼자 속으로 "거봐 내가 헤어질거 같았다니까"라며

위로하는 내 자신을 보게 된다.

생각한 대로 이루어진다!!

생각이 상황을 만들고 미래를 결정하고 현재에 그것이 실현되도록 행동을 한것이다.


그렇다면 반대로 내 미래를 다른 방향으로 결정한다면 어떨까?

"나는 미래에 어느 시점에 얼마큼의 금액을 가진 자산가된다"라고 결정을 하고 그 결정에 따라

지금 무엇을 해야 할까라는 생각으로 행동을 한다면 정말 멋진 일이 일어날거 같지 않은가?


생각의 힘은 강력하다고 할수 있다. 많은 자본가, 부자들은 강력한 자기 암시로 반드시 그렇게 될거라는 강력한 생각으로부터 행동을 했기 때문에 부자가 될수 있었다.

자신의 미래를 불안해 하고 안된다,힘들다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들면 그렇게 될수 밖에 없다.

자 이제 결정하면 된다.

자신의 미래가 어떨지 결정하고 그렇게 되도록 지금부터 만들면 된다.


강력한 행동력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 이야기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