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직장 생활을 위한 회의 결과 보고서 작성 방법!!
직장 생활 시작하면 제일 먼저 하는 일 중 하나 입니다.
중요한 업무인데 부서 막둥이들에게 시키는 경우가 많아 도움이 되고자 올립니다!!
00000000000000 회의결과
1. 회의 개요
○ 일시 및 장소 : 000000, 000000
○ 참석자 : 000, 000 등 총 00명
○ 회의주제 : 00000000
2. 회의 결과
□ (쟁점 1) 00000 00000 관련
○ 000000
- 0000000
☞ 주요 쟁점별로 구분하여 회의 참석자들 다수가 어떻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고 합의하였는지를 요약하여 작성
☞ 쟁점들을 나열할 때도 시간순서나 논리적 흐름에 따라 배열하여야 함
□ (쟁점 2) 00000 00000 관련
○ 000000
- 0000000
3. 향후 계획
○ 000000 ·……………… (‘17.5)
○ 000000 ·……………… (‘17.5)
☞ 회의결과에 따라 미래에 추진해야할 사항들이 있는 경우 그 중요사항들의 구체적 일정을 표시
【붙임 1】참석자 명단
【붙임 2】회의록(필요시에만 작성하되, 주요발언 내용을 발언자별로 정리)
※ 외부 전문가 참여시 회의수당 조치 필요
※ 회의결과 보고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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